우주소녀 설아 몸매/키/나이/본명/생일 알아보기
본문 바로가기
우주소녀

우주소녀 설아 몸매/키/나이/본명/생일 알아보기

by 에스파 카리나 2020. 5. 23.
반응형

오늘의 알아보기 주인공은 이번 6월 걸그룹대전에 참가하는 그룹인 바로 우주소녀에서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첫 번쨰로 소개드릴 멤버는 바로 우주소녀의 듬직한 언니 설아입니다.

설아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기전에 우주소녀이야기를 하자면 저번 겨울 이루리로 우주소녀라는 그룹을 대중에게도 잘 인식하였죠. 새해에 이루리라는 노래를 사람들이 정말 많이 들어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졌고 차트에서도 상당히 높은 순위가 올라갔죠. 그렇기에 이번 컴백에 대한 기대가 정말 큰 것 같아요. 그리고 이루리 뒤에도 우주소녀 단독콘서트가 예정되어있었지만 코로나19로 무기한 연기가 되어버렸죠. 저도 가고 싶었지만 취소되어서 정말 아쉽네요.

우주소녀에 대한 이야기는 다음 멤버소개에서 더 하도록 하고 이제 본격적으로 설아누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예쁜 설아누나 사진 한 번 보고 가시죠.

이번 네버랜드 컴백티저입니다.

진짜 예쁘게 나온 것 같아요. 설아누나는 항상 예뻤지만 이번에 진짜 대박인 것 같네요!

그러면 이제 설아누나에 대해서 본격적으로 알아봅시다!

먼저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시는 설아누나의 본명은 김현정이라고 합니다. 설아라는 이름이라는 큰  차이가 있는 느낌이네요. 다음으로 설아의 키는 165cm로 꽤 큰편에 속하죠. 다음으로 설아의 나이는 1994년생으로 올해 27살이네요.

설아누나가 벌써 27살이라니 정말 세월이 빠르네요. 그래도 설아누나 항상 사랑해♡♡♡

다음으로 설아누나의 생일은 12월 24일로 크리마스이브에 태어났네요. 다음으로 가족관계는 부모님과 언니가 있고요.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고 우주소녀에서 맡고 있는 포지션은 맏언니랑 리드보컬이 있습니다. 

설아누나의 별명은 떨,떨아가 있습니다.

다음으로 설아누나의 몸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설아누나 몸매사진에 대해서 보도록 하겠습니다!

 

설아누나 진짜 몸매 예쁜 것 같아요. 그래서 사진도 넉넉히 준비해봤습니다.

설아누나 몸매가 진짜 슬렌더하고 정말 좋네요!

설아야 사랑해♡♡♡

이제 다른 설아누나 사진도 보겠습니다!

설아누나 진짜 청순의 대명사네요!

너무 예쁘고 사랑스러워♡♡♡

계속 설아누나 사진 보시죠!

진짜 너무 예뻐♡♡♡

사랑해♡♡♡

마지막으로 설아누나 많이 사랑해주시고 우주소녀 컴백도 많이 기대 부탁드립니다!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