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루다 몸매/인스타/키/사진/나이/배경화면 알아보기
본문 바로가기
우주소녀

우주소녀 루다 몸매/인스타/키/사진/나이/배경화면 알아보기

by 에스파 카리나 2020. 4. 11.
반응형

오늘의 알아보기의 주인공은 바로 우주소녀 루다입니다. 루다누나를 선정하게 된 이유는 바로 제가 정말 좋아하기 떄문입니다. 앞으로 우주소녀에서 루다누나말고도 다양한 멤버로 찾아올 예정입니다.

우주소녀는 작년에 이루리를 발표하면서 성장한 우주소녀의 모습을 보여주었죠. 

그리고 부탁해-라라러브-부기업 등을 모두 흥행시키면서 대세 겁그룹에 좀 더 가까워줬죠.

원래는 2월에 우주소녀 콘서트를 하기로 되어있었지만 코로나19사태로 인해서 콘서트가 잠정연기가 되어버렸죠

정말 기대했었는데 정말 아쉽네요. 언젠간 다시 돌아올 콘서트를 기대하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그러면 이제 본격적으로 루다누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루다누나하면 사람들이 가장 먼저 관심을 갖는 것은 키입니다. 루다누나는 우주소녀에서 제일 작으면 쪼꼬미로 불리죠. 루다누나의 키는 157.7cm 입니다. 작은 편이죠. 하지만 이것이 루다누나의 매력이기도 합니다. 작지만 강한 루다라고도 불리죠. 루다누나는 키는 작아도 얼굴이 매우 작기때문에 비율이 좋은편입니다.

다음으로는 루다누나의 나이는 1997년 3월6일생으로 올해 24살입니다. 어려보이는 외모떄문에 더 어리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루다누나는 우주소녀에서 보설루 비주얼라인을 구성하고 있을만큼 비주얼이 뛰어납니다.

우주소녀에서 서브보컬을 맡고 있고 루다누나의 별명은 쪼꼬미,루,루대장,요정 등이 있습니다. 키와 관련된 별명이 많네요.

 

이번에는 루다누나의 인스타를 살펴보겠습니다.

루다누나는 개인인스타도 가지고 있죠.

 

 

정말 루다누나는 예쁜 것 같아요

루다누나 인스타에 예쁜사진 많으니까 많이 팔로우해주세요

다음으로는 루다누나의 몸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루다누나는 키는 작아도 몸매가 상당히 좋습니다.

살이 잘 안찌는 체질이라고 하고 정말 슬렌더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루다누나의 몸매사진도 보시죠

 

 

정말 좋은 몸매를 가지고있네요

루다누나는 비주얼이랑 몸매를 다 가졌네요

루다누나 항상 사랑하고 항상해 응원해요

다음으로는 루다누나의 예쁜셀카모음을 볼게요

교복셀카도 있고 여러가지 셀카가 있어요

 

 

루다누나는 교복이랑도 정말 잘 어울리네요

셀카도 정말 예쁘네요 

마지막으로 몇가지 루다누나 사진을 알아보겠습니다.

 

 

사진들이 다 예쁘네요

이제 마지막으로 루다누나의 배경화면을 보겠습니다

 

 

배경화면들도 다 예쁘네요

배경화면 루다누나로 바꿔보세요 매일 기분이 좋습니다.

그러면 이것으로 루다누나 알아보기도 마치겠습니다

오늘의 추천곡은 우주소녀의 칸타빌레 추천하고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