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효정 몸매/나이/키/사진/배경화면/인스타 알아보기
본문 바로가기
오마이걸

오마이걸 효정 몸매/나이/키/사진/배경화면/인스타 알아보기

by 에스파 카리나 2020. 4. 25.
반응형

이번 포스팅도 역시 오마이걸 알아보기 5번쨰 포스팅으로 돌아왔습니다. 

이번 포스팅의 주인공은 바로 오마이걸의 효리더 효정입니다. 효정이는 청순한 비주얼과 시원한 보컬로 유명하죠.

또한 오마이걸의 리더자자를 아주 충실하고 맡고 있는 듬직하면서 친근한 리더를 맡고 있죠.

이번 노래에서는 어떤 보컬의 느낌을 보여줄지 정말 기대가 되네요.

그러면 이제 본격적으로 오마이걸의 효리더 효정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도 먼저 효정이의 사진 몇개 보고 시작하죠!

효정이 진짜 이쁘죠

효정아 사랑해 너무 사랑스러워!

다른 사진도 보시죠!

참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먼저 효정이의 본명은 최효정으로 활동명과 같은 이름을 사용하고 있군요!

다음으로 효정이의 나이는 1994년생으로 올해 26살이네요 오마이걸에서 가장 나이가 많습니다

그리고 생일은 7월 28일로 한 여름에 태어났고요, 다음으로는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시는 효정이의 키는

158cm로 꽤 작은편에 속하네요! 그리고 혈액형은 AB형이고요. 경기도 안양시 출신이라고 합니다!

종교는 없다고 하고요. 오마이걸에서는 리더와 리드보컬을 맡고있습니다!

다음으로 별명은 캔디리더, 최리다 등이 있습니다!

TMI로는 효정이은 꽈당으로도 유명하죠 무대에서도 넘어지고도 열심히 무대하는 모습으로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죠. 그리고 효정이는 개인 인스타도 갖고 있으니 많은 팔로우 부탁드려요!

다음으로는 효정이의 몸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몸매사진 몇개 보시조 가시죠!

이번 티저에서 효정이의 몸매를 제대로 보여준 것 같네요

효리더 효정이 짱이야!

이제 본격적으로 효정이의 사진을 보시죠!

사진들이 다예쁘네요!

효정이 너무 예쁘고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고 청순하고 사랑해!

효정아 사랑해!

마지막으로 요즘 봄날씨 같은 효정이 보고 마치겠습니다!

사랑스러워!

이것으로 사랑스러운 효정이 알아보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저는 다음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