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아린 몸매/사진/단발/배경화면/나이/키 알아보기
본문 바로가기
오마이걸

오마이걸 아린 몸매/사진/단발/배경화면/나이/키 알아보기

by 에스파 카리나 2020. 4. 25.
반응형

오늘은 드디어 아린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마이걸 컴백기념으로 오마이걸 멤버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고 있었지만 어제는 바빠서 포스팅을 못했네요 오늘 드디어 아린이에 대해서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앞서서 오마이걸이 4월 27일 오후 6시에 NONSTOP으로 컴백합니다. 빨리 티저보고 오세요 진짜 예쁘게 나왔습니다. 그리고 요번 주 아는형님에 오마이걸이 완전체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본방사수 해야겠어요 여러분도 꼭 본방사수 부탁드려요. 이번에는 오마이걸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정말 기대가 되네요. 빨리 월요일 6시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러면 이제 본격적으로 아린누나에 대해서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수요일날 소녀의 세계 웹드라마가 공개되었습니다. 제가 봤는데 재미도 있고 신선한 느낌도 있는 것 같아요. 아린이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 빨리 다음화가 나왔으면 좋겠네요. 여러분도 많이 시청부탁드려요! 다음으로는 최근에 아린이가 인스타를 개설했죠. 빠르게 팔로우수가 늘어나는 모습을 보니 좋네요. 그리고 아린이사진도 많이 올라와서 너무 좋네요.

아린이의 나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린이의 나이는 1999년 6월 18일생으로 올해 22살이네요. 아린이가 벌써 22살이네요 아린이를 데뷔떄부터 본 입장에서 뿌듯하네요!

다음으로 아린누나의 키 입니다 키는 167cm로 오마이걸에서 최장신을 당담하고 있죠.

그리고 부산출신이고 혈액형은 O형입니다. 별명은 아리니,아린 어린이 등이 있습니다.

이제 사진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인스타 사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귀엽네요 

좀 더 인스타사진을 보도록 하죠

이 사진들도 정말 예쁘네요!

다음으로는 아린이의 몸매사진에 대해 보도록 하죠

아린이 몸매도 정말 좋죠

역시 성장캐!

계속 아린이의 예쁜 사진 보시죠

아린아 너무 예뻐!

아린아 사랑해!

아린아 사랑해

정말 사랑해

너무 예뻐!

마지막으로 배경화면보시고 마치죠

배경화면도 정말 예쁘네요

이것으로 사랑하는 아린이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