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라라리라로 컴백- 나은/진솔/채원/채경/레이첼/예나 티저,배경화면
본문 바로가기
에이프릴

에이프릴 라라리라로 컴백- 나은/진솔/채원/채경/레이첼/예나 티저,배경화면

by 에스파 카리나 2020. 4. 22.
반응형

에이프릴이 드디어 1년 6개월의 공백을 깨고 드디어 컴백을 합니다!

정말 오랜시간동안 기다려왔던 컴백이기에 정말 기대가 큰 것 같습니다. 컴백시간은 오늘 4/22 오후 6시에 Da Capo 앨범을 발매한다고 합니다. 빨리 6시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이번 티저 보셨나요? 안 보셨다면 빨리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이번 티저 정말 대박이거든요! 

다 카포의 뜻이 처음부터라는 음악용어이기에 이번 앨범에 담긴 의미는 새로운시작인거 같아요. 에이프릴의 새로운시작이 빛나게 성공했으면 좋겠네요. 이번 타이틀곡 제목은 라라리라로 신나는 펑키한 음악인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요즘 트렌드에 맞게 걸크러쉬 컨셉을 들고 온 거 같네요. 지금까지 에이프릴은 청순아니면 귀여운 컨셉을 보여주었는데 이번 새로운 모습도 정말 기대가 많이 되네요!

다음으로 수록곡도 잠깐 설명드릴게요.

수록곡에는 나은/진솔의 시간차, 웁스 아임 쏘리/ 인형/ 1 2 3 4/ 너 집 등이 수록되어 있다고 합니다. 시간차는 최근에 공개되었던 곡이죠. 정말 노래 좋은 거 같아요! 많이 들어보셨으면 좋겠네요.

마지막으로 에이프릴 이번 티저 보셨나요?

이번 티저 정말 대박입니다! 그래서 제가 한 번 준비해봤습니다!

이거 미친거 아니에요 

진짜 너무 예뻐요 이번컨셉 짱이네요

완전 대박! 나은 누나 사랑해요!

다른 멤버 티저도 보시죠

진솔이도 너무예뻐!

레이첼도 진짜 이쁘네요

레이첼 몸매도 참 좋은 것 같아요!

굿!

 

채경이 예쁘고

모든 멤버가 다 예쁘네요

그러면 다른 컨셉티저 사진도 보시죠!

나은누나 존예!

이 컨셉 정말 예쁜 것 같아요!

사랑해요!

단체티저도 보시죠

다들 존예!

마지막으로 티저 배경화면보고 마치겠습니다,

배경화면도 모두 예쁘네요!

에이프릴 컴백 많이 관심가져주시고 많이 사랑해주세요

6시까지 기다립시다

그러면 저는 이만!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