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나은 사진/몸매/가슴/나이/키/비주얼/배경화면 알아보기
본문 바로가기
에이프릴

에이프릴 나은 사진/몸매/가슴/나이/키/비주얼/배경화면 알아보기

by 에스파 카리나 2020. 4. 21.
반응형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에이프릴 나은입니다. 선정을 하게된 이유는 에이프릴이 드디어 컴백을 한다고도 하고 제가 평소에 나은 누나를 정말 좋아하기 떄문입니다. 에이프릴은 데뷔때부터 관심이 많았었고 무대들 챙겨보면서 덕질도 했었죠. 에이프릴에서도 나은누나를 가장 좋아했었고 정말 예쁘다고 생각했었고 언젠가는 뜰거라고 생각했었죠. 그렇게 에이프릴이 열심히 활동하다가 좋은기회가 찾아왔었죠. 바로 웹드라마 에이틴으로 드디어 에이프릴 나은이라는 이름이 사람들에 많이 알려줬죠. 에이틴에서의 김하나의 비주얼과 연기는 잊을 수가 없을 것 같아요. 그렇게 나은누나가 많은 인기를 얻게 되었죠. 인기를 얻어서 좋기는 하지만 살짝 아쉬운 느낌도 있네요.

요즘에는 맛남의 광장에서도 큰 활약을 펼치고 있죠 계속 활발하게 활동을 해주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일요일 인기가요에서 비타민같은 MC의 활약을 펼치고 있죠. 인기가요볼때마다 눈호강하는 거 같아요.

드라마로도 돌아한다고 하니 기대하겠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나은누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나은누나는 1995년 5월 5일생으로 올해 22살이네요 생일이 어린이날이라서 특별할 것 같아요

별로 남지 않았네요 나은 누나 생일 미리 축하해요!

다음으로는 나은 누나의 키입니다. 나은 누나의 키는167cm로 큰 편에 속하죠

그리고 충청북도 청주시 출신이며 혈액형은 B형입니다. 별명으로는 김하, 김하나, 인간자몽 등이 있죠!

다음으로는 나은 누나의 몸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은누나의 몸매는 마른 편이고 다리가 긴 편이며 마른몸매에도 불구하고 가슴에도 볼륨감이 있는편이죠

이따가 사진으로 확인해보죠!

이제 예쁜 나은누나의 사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나은누나 정말 예쁘죠

나은누나 사랑해요!

다른사진도 계속보시죠

시상식에서도 빛이 나네요

짱!

나은누나 몸매사진도 한 번 보시죠!

몸매가 정말 좋죠!

사진 계속 보시죠

나은 누나 존예!

마지막으로 배경화면보시고 마치겠습니다!

배경화면도 짱 이쁘네요!

나은 누나 많이 사랑해주시고 에이프릴 컴백도 많이 관심가져주세요!

이것으로 나은누나 알아보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저는 다음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