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김세정 사진/배경화면
본문 바로가기
스타 배경화면

ABOUT 김세정 사진/배경화면

by 에스파 카리나 2020. 4. 5.
반응형

오늘의 집중탐구 주인공은 이번에 화분으로 솔로컴백한 김세정입니다

화분노래 정말 좋은 거 같아요 새벽에 이어폰끼고 들으면 귀호강에 감성에 젖을 수 있어요

세정누나를 처음 알게된 것은 역시 프로듀스101 이겠죠. 

세정누나의 활동기를 살펴보면 프로듀스101에 나와서 2등이라는 성적으로 아이오아이로 데뷔하죠

아이오아이로 데뷔한 후 구구단으로ㅎ 데뷔하게 되죠 구구단은 많은 기대를 받았지만 아쉬운 성적을 받았죠

그 뒤로 예능활동을 하다가 솔로곡 꽃길을 발표하죠 꽃길이 진짜 명곡인거 같아요

그러다가 이번에 화분으로 솔로컴백을 멋있게 성공시켰죠 

이제 본격적으로 세정누나에 대해서 탐구해보겠습니다

먼저 세정누나는 1996년 8월 28일 생으로 이번년도에 24살이네요

키는 164cm이고 전라북도 거제시 출생이네요

그리고 혈액형은 AB형이고 소속그룹은 구구단이며 구구단에서 메인보컬 포지션을 맡고 있고 구구단 유닛인 구구단 세미나에 속해있습니다. 다음으로 세정누나의 별명은 갓세정, 퀸세정, 빛세정 등이 있죠

세정누나의 배우활동도 놓칠 수 없죠 세정누나는 학교2017로 성공적인 배우데뷔를 했죠 학생연기를 정말 잘했었죠

다음으로는 너의 노래를 들려줘로 또 다른 캐릭터의 연기를 보여줬죠.

다음주에 불후의 명곡도 나오니까 많은 기대부탁드려요

그럼 이제부터 세정누나 사진을 탐구해보겠습니다

프로듀스101 시절의 세정누나네요 이떄 정말 좋아했던 것 같아요

아이오아이 정말 그립네요 한 번 재결합 해줬으면 좋겠네요

소나기 노래 들을때면 정말 슬픈 것 같아요

아이오아이 시절보면서 추억팔이 좀 하겠습니다

정말 예뻤네요 그리운 아이오아이..

지금 활동하고 있는 구구단 활동 사진도 한 번 살펴보죠

구구단 시절의 세정누나도 정말 예쁘네요

항상 예쁘네요

다음으로는 세정누나 몸매사진을 보죠

세정누나는 얼굴도 예쁘고 몸매도 좋네요

이제 세정누나의 최근 인스타 사진도 보겠습니다

인스타 사진도 진짜 예쁘네요

세정누나 인스타 많이 팔로우 해주세요

조금 더 보죠 예쁜사진이 워낙 많아서 

대박이라는 소리 밖에 안 나오네요

마지막 사진까지 보고 배경화면 보겠습니다

귀엽고 짱 예쁜 세정누나 사랑해요

이제 배경화면 보시죠

배경화면도 정말 예쁘게 나온 것 같아요

배경화면 보시죠

빨리 저장해가세요

너무 예쁘네요

이것으로 세정누나 집중탐구를 마치겠습니다

오늘의 추천곡은 세정누나의 터널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세정누나의 솔로활동도 좋지만 구구단으로서의 세정누나도 만나보고 싶네요

구구단 컴백 존버하겠습니다

그러면 다음 집중탐구 시리즈로 돌아오겠습니다

이번 일주일도 모두 잘 마쳤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스타 배경화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버글로우 인스타 고화질 배경화면  (1) 2020.02.17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