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 몸매/키/나이/인스타/국적 알아보기
본문 바로가기
블랙핑크

블랙핑크 제니 몸매/키/나이/인스타/국적 알아보기

by 에스파 카리나 2020. 7. 21.
반응형

오랜만의 포스팅이에요. 한동안 바빠서 포스팅을 못올렸네요. 다시 포스팅올리기에 박차를 가할려고 합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인공은 바로 요즘 핫한 그룹의 블랙핑크의 인간구찌 제니입니다. 별명처럼 제니는 정말 명품과 가장 잘 어울리는 아이돌이라고 불리죠. 정말 제니는 고급진 비주얼과 어떤 아우라가 있는 것 같아요. 이번 블랙핑크의 신곡 HOW LIKE THAT도 너무 좋아서 요즘 제 플레이리스트 맨 위에 위치하고 있어요. 블랙핑크 노래를 정말 좋아하는데 블랙핑크가 노래가 정말 가끔 나와서 그것이 너무 아쉬운 것 같아요. 좀 더 활발한 활동을 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이번 블랙핑크의 신곡 정말 대박났죠. 유튜브 조회수 최단기록 1억뷰로 기네스에 오르기도 하였고 아직도 엄청난 상승세로 올라가고 있죠. 그리고 음원차트도 일주일정도 집권을 하면서 블랙핑크의 저력을 보여주었죠. 정말 블랙핑크라는 그룹은 대단하다고 생각해요. 그러면 블랙핑크의 엄청난 기록에 대해서는 접어두고 이제 본격적으로 제니에 대해서 알아보록 해요.

먼저 제니의 사진 한 장 보고 가시죠

정말 섹시하면서 귀엽네요. 제니야 사랑해💗💗💗

먼저 제니의 본명은 김제니입니다. 활동명과 같다는 것이 나름 특이한 점이라고 생각해요. 다음으로 제니의 나이는 1996년생으로 올해 25살이에요. 생일은 1월 16일입니다. 다음으로 가끔 제니의 국적을 헷갈리셔하는 분들이 계시는데 제니의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서울시 강남구에서 출생하였죠. TMI로 블랙핑크는 한국인 3명과 태국인 1명으로 이루어져있는 그룹이에요. 다음으로 제니의 키는 163cm로 평균키를 가지고 있죠.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관계는 부모님과 반려견이 있어요. 소속그룹은 블랙핑크이고요. 블랙핑크에서 메인래퍼와 서브보컬을 담당하고 있답니다. 별명으로는 젠득이, 젠, 인간샤넬 등이 있어요. 다음으로 제니의 몸매는 상당히 좋은 편이에요. 제니의 솔로곡 SOLO직캠을 보시면 확실히 알 수 있으니 보실 분은 보세요.

그러면 이제 제니의 사진을 감상하시죠!

제니야 너무예뻐💗💗💗

다음 사진도 보시죠!

제니 진짜 고급스럽게 생기고 너무 귀여워요💗💗💗

제니 누나 사랑해💗💗💗

그러면 이것으로 제니누나 알아보기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