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조아(조혜원)
본문 바로가기
위클리

위클리 조아(조혜원)

by 에스파 카리나 2020. 5. 11.
반응형

위클리(WEEKLY)의 조아 조혜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플레이엠걸즈에 대해서 애기하자면 플레이엠 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으로 구성되었던 걸그룹 예명이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드디어 오늘 플레이엠 걸즈가 그룹명을 들고왔죠. 그 그룹명이 바로 위클리입니다. 매주 보고 싶은 소녀들이라 그런건가 ㅎㅎ 물론 제 생각일뿐이에요! 이번에 6월 데뷔를 확정지었다고 합니다. 플레이엠 엔터테인먼트가 내는 에이핑크 이후의 10년만의 걸그룹이라고 하니 정말 기대가 큰 것 같아요. 선배그룹 에이핑크가 큰 성공을 이뤘기에 위클리에 거는 기대가 클거라고 생각합니다. 위클리가 정말 좋은 모습 보여줄거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저는 데뷔 전인 플레이엠 걸즈로 있을 떄부터 계속 좋아해왔는데 드디어 데뷔를 한다고 정말 꿈만 같네요!

제 최애인 혜원이를 드디어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정말 설레고 기분이 좋네요!

그러면 이제 본격적으로 혜원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죠!

먼저 예쁜 혜원이 사진 한 장 보고 가시죠

혜원이 진짜 예쁜 것 같아요 청순열매를 100개는 먹은 것 같이 청순하기도 하네요.

역시 아직 학생이라 교복도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스쿨룩으로도 한 번 활동해줬으면 좋겠네요.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서 혜원이에 대해서 살펴보면 먼저 활동명은 조아(ZOA)이고요 할동명이 정말 귀여운 것 같아요!

본명은 조혜원이라고 합니다. 혜원이의 나이는 2005년생으로 올해 만14세라고 합니다 정말 어리네요

아직 중학교 3학년입니다. 어리지만 벌써 완성형 비주얼이네요!

다음으로 생일은 5월 31일이라고 합니다. 다음으로 혜원이의 키는 아직 알려진 거는 없지만 사진들로만 보면 정말 키가 큰 것 같아요 170정도는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진짜 완벽하네요.

아직 이정도 밖에 정보가 없는 것 같아요.

사진도 아직 별로 없지만 최대한 모은 사진들 보고 가시죠!

진짜 예쁜 것 같아요 또 상큼하기도 하고 청순하기고 귀엽기도 하네요!

혜원아 진짜 사랑햬!

다른 사진도 계속 보겠습니다!

진짜 너무 예쁜 것 같아요 사진은 아직 많이 없지만 앞으로 많은 사진을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마지막으로 위클리 공식 활동사진 보고 가겠습니다

진짜 프로필 사진 잘 나온 것 같아요

혜원아 사랑하고 빨리 만났으면 좋겠어

빨리 위클리 데뷔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위클리 대박났으면 좋겠고 혜원이도 정말 잘됐으면 좋겠네요

그러면 이것으로 예쁜 혜원이 포스팅을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위클리 조아 조혜원에 관한 포스팅으로 자주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

'위클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위클리 조아 몸매💗  (0) 2020.09.11
위클리 조아야 생일 축하해💗💗💗  (0) 2020.05.31
위클리 이수진  (2) 2020.05.14
위클리 지한(한지효)  (0) 2020.05.14
위클리 조아야 사랑해💗💗💗  (0) 2020.05.14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