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터즈 그룹소개-채연/지수/예서/민지/타카라/지은
본문 바로가기
버스터즈

버스터즈 그룹소개-채연/지수/예서/민지/타카라/지은

by 에스파 카리나 2020. 4. 9.
반응형

오늘은 특별하게 그룹을 소개해보겠습니 아직은 사람들에게 잘 알려져있지는 않지만 분명히 언젠가 뜰거라고 생각하는 그룹들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버스터즈입니다. 

버스터즈라는 그룹을 아시는 분이 얼마나 될지 모르겠지만 언젠가 많은 사람들이 알았으면 좋겠습니다

먼저 버스터즈의 멤버는 지수,채연,예서,지은,타카라,민지로 구성되어있고 아이돌 중에 최연소 걸그룹이죠. 아무도 성인이 된 멤버가 없을정로 멤버 모두가 어린 멤버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그러면 이제 버스터즈 그룹소개를 시작하겠습니다. 데뷔한지는 생각보다 꽤 되었습니다. 데뷔일은 2017년 11월 28일이죠 벌써 2변이 더 되가고 있습니다. 멤버들이 잦은 변동이 불안정한 상태지만 지금 멤버들은 계속 잘 유지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야 더 빨리 사람들에게 이름을 알릴수 있을 것 같습니다.

 

 

상세적인 소개를 하자면 지금까지 낸 노래로는 데뷔곡인 내꿈꿔 그리고 포도포도해 그리고 핑키프로미스라는 노래들이 있습니다. 나름 좋기는 하지만 대중을 사로잡기에는 부족한 곡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렇기에 좀 더 대중적인 노래를 들고왔으면 좋겠네요. 이제 멤버별로 세부소개를 하겠습니다.

 

 

채연

첫번쨰 멤버는 채연입니다 버스터즈 안에서 가장 이름이 알려져있는 멤버죠 보니하니MC를 맡고있죠

채연이는 2004년 12월 4일생으로 올해 만15살입니다. 아이즈원 장원영이랑 동갑이며 닮았다는 소리를 자주 듣습니다.

키는 168cm로 상당히 큰편입니다. 채연이는 상당히 귀여우면서도 예쁜매력을 가지고 있는 멤버입니다

버스터즈에서 확실히 센터역할을 맡고 있는 듯 합니다.

그러면 버스터즈 채연이의 사진을 한 번 보시죠

 

 

상당히 귀여우면서 예쁜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완벽에 가깝네요 채연이는 언젠가는 엄청난 스타가 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지수

다음으로 버스터즈에서 가장 언니를 맡고 있는 지수입니다. 하지만 지수의 나이도 2003년 11월 22일생으로 올해

만 16세 입니다. 가장 나이가 많아도 엄청나게 어리네요. 지수는 데뷔초부터 엄청난 비주얼로 관심을 가질 만큼 엄청나게 예쁜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벌써부터 완성형 비주얼이요. 그리고 키도 172cm로 모델급 키를 가졌습니다.

정말 다 가졌네요. 또 다른 버스터즈의 에이스라고 할 수 있죠ㅏㅂ 버스터즈의 멤버는 짱짱하기에 언젠가 빛을 볼거라고 생각합니다. 지수의 사진을 보고가시죠

 

 

어쩌다보니 지수사진만 엄청나게 많네요 그건 제가 지수가 최애이기 때문입니다

지수야 사랑해!

지수의 비주얼 미쳤죠 여러분 빨리 지수를 찾아봐주세요 바로 입덕할 거에요

정말 지수는 완벽한 비주얼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모델급기럭지와 몸매를 가지고 있네요

지수도 언젠가는 스타가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예서

다음으로 예서입니다. 예서는 나름 들어온지 꽤 된 멤버죠 들어올떄 만13세일 만큼 정말 어렸습니다.

올해는 2005년생이기에 만14세네요 정말 많이 어리네요. 예서는 키가 157cm이며 아담한 키를 가졌지만 아직도 계속 키가 크고있답니다. 예서는 이번에 새멤버가 들어오기 전까지 막내역할을 정말 잘해주었죠

예서사진도 한 번 보시죠

 

 

예서 정말 귀엽죠 아직 중학생이라는 사실에 깜짝 놀랐네요

어쩄든 예서야 사랑해!

 

지은

다음으로는 지은입니다. 지은이가 들어오고서는 아직 공식앨범활동이 없습니다. 아직 아는 정보도 많이 없죠

많은 활동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지은이는 2005년생으로 만15세입니다 정말 어리죠 키는 160cm로 살짝 작은편입니다.

지은이 사진도 한번보시죠

 

 

지은이도 참 예쁘네요

빨리 활동하는 모습봤으면 좋겠네요

 

 

타카라

다음으로는 이번에 새로 들어온 새멤버 타카라입니다.

타카라는 일본국적이며 2005년생으로 만15세입니다. 아직은 정보가 많이없네요

빨리 더 많이 보고싶네요 조금있는 사진이라도 보시죠

 

 

예서 꽃놀이간 사진 넣었어요 타카라도 정말 기대되는 멤버네요

타카라 사랑해

 

 

민지

이제 마지막 멤버 민지입니다. 민지는 이번에 새롭게 들어왔으며 새로운 막내가 되었습니다

민지는 2006년생으로 올해 만13세 입니다 진짜 어리네요 

많은 기대가 됩니다 민지 사진도 보시죠

 

 

정말 귀엽네요

어린게 느껴지는 비주얼 ㅎㅎ

민지야 사랑해 빨리 활동했으면 좋겠네요

 

버스터즈가 좀 있으면 완전체로 활동한다고하니 많은 관심부탁드리고 많이 사랑해주세요

마지막으로 버스터즈 배경화면 보고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