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배경화면
본문 바로가기
아이즈원

아이즈원 배경화면

by 에스파 카리나 2020. 6. 3.
반응형

오늘은 아이즈원의 배경화면을 들고왔습니다.

아이즈원이 이번에 짧은 공백기를 가지고 다음 앨범으로 컴백을 한다고 합니다. 위즈원으로서는 너무 좋네요💗💗💗

이번 아이즈원의 앨범의 제목은 Oneiric Diary라고 합니다. 제목부터 뭔가 신비로운 느낌이 나는 것 같아요.

저번 노래 피에스타로 눈부신 성장을 보여주었던 아이즈원이 이번 앨범에서 또 어떻게 달라진 모습을 보여줄지 정말 기대가 되네요. 아이즈원은 힘든 일도 있었지만 잘 일어나주서 정말 고맙고 앞으로는 꽃 길만 걸었으면 좋겠네요. 그런 의미에서 오늘 공개된 컴백티저로 배경화면을 제작해보았습니다.

이번 티저도 정말 대박인 것 같아요. 저번 티저에서는 멤버들의 카리스마와 멋짐을 볼 수 있었다면 이번 티저에서는 멤버들의 귀여움과 사랑스러움에 대해서 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안 보신 분 계신다면 빨리 보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그러면 이제 본격적으로 이번 컴백티저와 배경화면에 대해서 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먼저는 저의 최애 원영이 입니다. 원영이 이번 티저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

원영아 너무 사랑스럽고 귀여워💗💗💗 💗💗💗 그리고 사랑해💗💗💗

다음으로는 민주입니다. 민주야 너무 예뻐💗💗💗 사랑해💗💗💗

채원이의 잔망스러움 너무 궈여운 것 같아요 위즈원들 심장을 폭격하네요💗💗💗

사랑해💗💗💗

다음으로는 유리입니다. 유리 빨간머리 너무 찰떡인 것 같아요. 유리야 귀여워💗💗💗

다음으로는 유진이에요. 유진아 귀여워💗💗💗

다음으로는 사쿠라에요. 쿠라야 너무 예뻐💗💗💗

다음으로는 혜원이, 혜원아 너무 예쁘다💗💗💗

다음으로는 아이즈원의 리더 은비💗💗💗

다음으로는 잔망오리 예나💗💗💗

다음으로는 귀염뽀짝 나코💗💗💗

다음으로는 깃털 채연💗💗💗

그러면 이제 배경화면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배경화면 전부 예쁘게 만들어진 것 같아요. 

아이즈원 전부 너무 예쁘고 사랑스러워💗💗💗

여러분 아이즈원 많이 사랑해주시고 이번 컴백도 많은 관심 가져주세요!

그러면 이것으로 아이즈원 배경화면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